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630]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6월 마지막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오늘이 21년의 전반기 마지막 날입니다. 

요즘 느끼는 감정은 하루하루는 긴데, 전체를 보면, 시간의 흐림이 짧게 느껴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저처럼 생각하시면, 늙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72번째, 인바디 체크 결과입니다.

21년 6월 30일 인바디 체크 결과

체지방 부분에서 조금씩 늘고 있는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고 잘 유지되고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습니다. 

어제 Gym에서 운동을 못한 만큼, 오늘은 Gym에서 운동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여유를 가지면서 즐기세요 !! ㅎㅎㅎ

 

어제 먹었던 음식 정보입니다.

아침 꿀, 브로콜리,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호두, 아몬드, 호박씨, 바나나, 유산균 요구르트, 홍삼
점심 잡채밥, 아이스크림
저녁 흰밥, 오징어불고기, 밑반찬

 요몇일 아침에 계속 꿀을 조금씩 그냥 먹고 있는데, 꿀의 효과를 느끼고 있다는 느낌 솔직히 없습니다만, ㅋㅋㅋ

그냥 냉장고 재고를 없애는 느낌으로 섭취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오늘 날씨가 오전부터 꾸리꾸리 하지만, 마음만은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