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06]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6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요 며칠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가 이제 포스팅하게 됩니다. ㅎㅎ

주저리주저리로 적는 것일 뿐인데도 참 지속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

 

74번째, 인바디 체크 결과입니다.

21년 7월 6일 인바디 체크 결과

어제는 측정을 해놓고선 포스팅을 안 했네요 ㅋ 사실 지금 포스팅해도 되는데... 귀찮은 가봐요 ㅋㅋ

사실, 한참 열심히 운동했을 때는 근육량이랑, 골격근량이 지금보다 더 높았는데, 아쉽긴 합니다. ㅎㅎ

백만 가지 핑계를 만들어 봅니다만, 역시 의지박약일까요 ㅋㅋ

좀 더 노력하는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호두, 아몬드, 호박씨, 바나나, 유산균요구르트, 홍삼
점심 흰밥, 계란말이, 불고기, 된장찌개, 김치
저녁 (운동 전) 꿀+계피 (운동 후) 초유단백질, 돼지 목살, 깻잎조림, 키위

브로콜리를 사놓고 조리를 해놓지 않아서 ㅋ 어제, 오늘 못 먹었습니다. (아놔...-_-^)

지난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Gym을 못 갔기에 어제는 독한 마음으로 Gym에 가서 운동을 했습니다.

물론 근육 트레이닝보다는 코어 단련에 집중했습니다만... ㅎㅎ (골프 때문에 코어 운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체격을 키우는 것은 조금씩 조금씩 ^^ㅋ(나중에 유지 못하면 다 살이 되어서 말이죠 ㅋㅋ)

 

아... 남부지방에는 하늘에 구멍이 난 것처럼 비가 온다는데... 서울은 후덥지근만 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짜증 부리지 마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