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08]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8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지 서울에도 비가 내릴 것 같습니다. 꾸리꾸리 한 것이 비가 내릴 것 같네요.

남부지방에 집중적으로 비 내리지 말고 골고루 한반도 전역에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 

 

76번째, 인바디 체크입니다.

21년 7월 8일 인바디 체크 결과

어제보다 300g 정도 줄었습니다.

다행히 어제 신경 쓰였던 내장 지방지수도 0.1 떨어졌습니다만,

오늘 저녁 약속 있다는 거 ㅎㅎㅎ 아무래도 마시겠죠 ㅋㅋㅋ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Gym에서 운동을 하고 약속 장소로 가야겠습니다. ^_^

근육량은 늘리고 체지방률은 낮추면서 현재의 몸무게는 유지한다... (뭔가 ㅋㅋ 미션 같네요 ;;)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브로콜리,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호두, 아몬드, 호박씨, 바나나, 삶은 계란, 키위, 유산균요구르트, 홍삼
점심 흰밥, 제육볶음, 쫄면, 김치, 수제비국, 삶은 계란
저녁 흰밥, 멸치볶음, 감자, 깻잎절임, (운동 후) 꿀+초유단백질

어제는 운동 전에 식사를 하면서 여유 있게 움직였습니다.

최대한 늦게 안 먹기 위해서 말이죠 ^^;;

어제부로 꿀은 다 먹었습니다. ㅎㅎ (재고 처리 완료 ^^)

근데 꿀을 먹으면서 생각해 봤습니다만, 꿀... 정말 100%가 있을지?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