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02]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2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제는 아침부터 바쁘다 보니, 간단하게 올리는 것도 못하고 지나가버렸네요. ㅎㅎ;;

오늘도 바빠서 바둥바둥 하고 있지만,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지나가겠습니다. ㅎㅎ;;

 

73번째, 인바디 체크결과입니다.

21년 7월 2일 인바디 체크 결과

오늘 멍 때리다가 처음 측정을 하다가 멈춰버려, 다시 측정한 탓에 전날 비교가 사라졌습니다. 

(정신 못 차리고 있네요 ㅋㅋㅋ) 

전에 포스팅한 것보다 300g 정도 빠지긴 했는데, 뭐 이 정도면 허용범위이지 않겠습니까?! 

다만, 내장지방 수치가 예전에 비해서 0.2 정도 올라간 것이 신경 쓰입니다. ㅋㅋㅋ 

(요즘 솔직히 레몬밤 잘 못 마시고 있어요.. T_T)

월요일 이후에 Gym을 안 가다 보니 T_T... 좀 더 몸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ㅋㅋㅋ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꿀, 브로콜리,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호두, 아몬드, 호박씨, 유산균 요구르트, 홍삼
점심 돼지고기 덮밥, 김치
저녁 양념돼지갈비, 냉면, 밑반찬 

무조건 잘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 밤늦게는 먹지 말아야 하겠지만, 식사시간에는 최대한 전투적으로 ^^ㅋㅋ

오늘은 펜하3 본방 사수의 날입니다. 

드라마 전개가 항상 요상~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만, 

김순옥 작가님의 세계관을 ㅎㅎ 흥미 있게 보고 있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불! 금!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