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07]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7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근하는데 햇빛이 쨍쨍합니다. 다시금 흐려졌습니다만...

남부지방은 오늘도 비가 많이 온다고 하던데...

아무 일도 없기를 기원합니다. 

 

75번째, 인바디 체크 결과입니다.

21년 7월 7일 인바디 체크 결과

내장지방 지수가 7이 된 것이 굉장히 신경이 쓰입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운동 후, 저녁 늦게 먹는 것이 아무래도 영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단호한 조치가 필요해 보이는 대목입니다.

(뭐... 사실, 저녁을 일찍 먹는 거 말고는 별로 없어요 ㅋㅋ)

근육량이 아주 조금씩 올라가고 있는거는 고무적입니다. ㅋㅋ

Gym에서 근육트레이닝도 조금씩 해서 그런가... 킁...

급하게 말고 천천히 해나가겠습니다.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호두, 호박씨, 아몬드, 바나나, 유산균요구르트, 홍삼
점심 로스돈까스, 흰밥, 밑반찬등
저녁 (운동 전) 꿀+계피, (운동 후) 초유단백질, 흰밥, 깻잎조림, 두부무침, 멸치조림, 삶은 달걀

운동 후에 많이 먹긴 했네요... 탄수화물도 먹고...ㅎ

그래도 덕분에 몸무게 증가는 고무적입니다만,

딱 여기까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제 티스토리... 골프장 리뷰도 조금 많이 있는데,,,

포스팅에 아직 부담감이 있는지 (인바디는 적응 많이 했습니다 ㅎㅎ) 섣불리 못하고 있네요 ㅋㅋ

시간 너무 많이 잡아 먹어요 ㅠㅠ 

 

 

포스팅을 리딩해주시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면서 오늘 하루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