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13]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13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수도권 코로나19가 확대되면서 4단계가 되어버렸습니다.

그에 따라서 저 또한, 재택근무가 활성화가 되었습니다. 

아이고... 언제쯤... 해방이 될는지... ㅠ_ㅠ

 

77번째, 인바디 체크입니다.

21년 7월 13일 인바디 체크 결과

그 동안 밤늦게 먹는 식사를 없애고,

운동 전에 먹는걸로 바꾼 뒤로 체지방률 감소에 영향을 끼친 것 같습니다. 

그나마 다행입니다. ㅎㅎㅎ

아직 한참 운동 했을 때의 컨디션이라고 말을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모습이 나름 대견스럽습니다. ㅎㅎㅎ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브로콜리,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호두, 아몬드, 호박씨, 바나나, 키위, 유산균요구르트, 홍삼
점심 우육탕면 곱배기, 단백질요구르트
저녁 냉메밀열무국수, 키위, 방울토마토, (운동 후) 초유단백질

어제 점심 때, 먹은 홍콩식 우육탕면 나름 양이 많고, 국물이 진한 느낌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가끔 먹으로 갈 것 같습니다.

어제는 흰밥을 먹지 않았네요... 한국인은 밥심인데 ㅋㅋ 

날씨가 후덥지근하네요. 장마가 끝난 건지 어떤지 몰겠습니다만,

뭔가 ㅋㅋ 끝난거 같은... 여기는 비가 안 내린 거 같은데 --^

 

여러분들 ~ 중복을 향해서 건강식으로 잘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