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15]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15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후덥지근한것이.. 가만히 앉아 있어도 덥네요. 

작년에는 비가 참 많이 내렸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는 하하하~ 

이럴 때, 오존주의보가 내리는데, 이때에는 바깥활동을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를 써도 답도 없다고 하네요...

 

79번째, 인바디 체크입니다.

21년 7월 15일 인바디 체크 결과

체중감소가 되는 불행한 결과가 되었습니다만, 다행히 체지방도 감소되어 그나마 괜찮습니다. 

전반적으로 날씨탓? 수분을 자주 섭취하는데도 일정 비중을 유지하기 힘드네요...

자주 조금씩 섭취가 답입니다. ㅎㅎ

더위 먹지 말고 무더위 잘 이겨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파프리카, 바나나, 방울토마토, 호두, 아몬드, 호박씨, 유산균요구르트
점심 흰밥, 양배추샐러드, 치즈돈까스
저녁 (운동 후) 초유단백질+우유, 참외

브로콜리 다 먹어서 조리해야 하면서 또 안 했습니다. ㅋㅋ

오늘은 필히 해놔야겠습니다. ㅎㅎ

소화가 잘 안되는지 운동을 하려고 하니, 배가 고프지 않아서 그냥 운동했습니다.

갔다 와서도 배가 크게 고프지 않아서...(열심히 했는데 -_-;;)

배속 컨디션 잘 챙겨야겠습니다. 또 아파지 않도록 말이죠 ~~ 

 

오늘도 무더위 속이지만, 그 속에서도 여유와 행복을 찾으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