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19]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19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에 술 마셨더니 어제는 좀 힘들었습니다. ㅎㅎ

지난주에 속 안좋다고 했는데 ㅋㅋ 아놔 이래서 큰일입니다. 

아직 배 속이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씩 운동하면서 리커버리 해야겠습니다. 

 

81번째, 인바디 체크 결과입니다.

21년 7월 19일 인바디 체크 결과

 

흠... 확실히 몇일 운동을 안 했더니, 근육량과 골격근량이 계속해서 몸무게 감소에 큰 영향을 주고 있네요...

정말이지 운동으로 체중 증가를 할 수 밖에 없네요 ㅠㅠ

반대로 운동을 안하면 근육량이 빠지는 만큼 체중감소로 이어지고 ;;;

이것도 나름의 스트레스입니다. ㅎㅎ;;

뭐... 차근차근 열심히 해 나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흰밥, 매운탕
점심 브로콜리, 아몬드, 방울토마토, 바나나, 유산균요구르트
저녁 흰밥, 계란후라이, 멸치조림, 

토요일 밤, 술 기운으로 만든 매운탕이 만들 땐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아침이 되어 보니 그럴싸해 보이길래 ㅋㅋ

먹었더니... 음.... 시원했습니다.. ㅋㅋ 다시마국물과 민어 머리 ㅋㅋ 각종 채소가 깊은 맛을 도왔습니다.

다만, 딱 거기가지 맛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탕은 소질 없는걸로 하겠습니다. T_T~

배 속 상태가 안좋으니,,, 식사 내용이 형편없습니다만, 어쩌겠어요 ^_^;;; 

"좋아지겠지~~" 생각하면서 편하게 있겠습니다. ㅎㅎ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긍정적인 마음으로 시간을 즐기면서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