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23]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23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불금이라 그런지, 날씨도 불꽃 같이 덥네요 ㅋ (아재 개그해도 ㅋㅋ 어차피 ㅋㅋ 누가 읽겠어요 ㅋㅋ) 

오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2주 연장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예상했습니다만...

언릉언릉... 확진자가 줄어서 다들 웃으면서 지낼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

 

83번째, 인바디 체크 결과입니다.

210723_인바디체크결과

골격근량이 다시 올라갔습니다. 이렇게 하루만에 저렇게 오르거나 하지 않습니다만,

어제 측정이 잘못되었거나, 오늘 측정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어제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운동 열심히 했는데, 근력이 늘었겠지요 ~~ ^^ (슬마요 ~~~ ㅎㅎ)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김밥
점심 볶음밥, 군만두
저녁 삶은달걀, 수박 (운동 후) 초유단백질, 깍뚜기계란 볶음밥

최근에 병원 다녀온 뒤로 채소랑 과일 먹는 양을 극단적으로 줄였습니다.

거의 안 먹을 정도로 하지만, 이것도 좋을 것 같지 않아서 조금만 늘려볼 예정입니다.

어제 출근해서 식당에서 먹을려고 했는데, 코로나 덕분(?ㅎ)에 아침 제공이 중단되었습니다.

하는 수 없이 김밥 한줄로 ㅋㅋㅋ 끼니 해결 ㅠ_ㅠ...

아... 그리고 저녁에 계란찜 하려다가 실패해서 급 볶음밥으로 태세 전환하여 나름 성공했습니다. -_^;;

 

오늘 & 주말 좋은 시간 되시길 바라면서,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