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22]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22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집에 있을 때는 잘 몰랐습니다만, 밖에 나오면 덥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절기상 가장 덥다는 '대서'라고 합니다. 

더위 먹지 않게끔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82번째, 인바디 체크결과입니다.

210722_인바디 체크 결과

이번 주는 Gym에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음에도 근육량과 골격근량의 증량이 보이지 않고 오히려 감소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럼에도 계속 운동은 해야 되는데 ㅋㅋ;; 참 할 맛이 안나지요;;

(이럼 나가리인데... ㅋㅋ)

긍정적인 마인드로 계속하고 싶으니, 조금이라도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흰밥, 콩나물 국, 계란후라이, 김치
점심 참외, 수박, 방울토마토
저녁 꿀+계피, (운동 후) 흰밥, 닭가슴살 야채 볶음, 깻잎부침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많이 떨어진 거... 같지만,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아직 배속이 완전히 괜찮지는 않지만, 채소와 과일을 조금 줄이고 컨디션 조절에 힘쓰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효능이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천천히 잘 조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어제가 중복인데... 전혀 중복다운 음식을 못 먹어서 조금 아쉽습니다만,

뭐 ㅋㅋ 평소 먹는 음식이 보약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위로해 봅니다. ㅎㅎ

 

앞으로 계속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겠습니다만, 그래도 스마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