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27] 인바디, 식사 체크

21년 7월 27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전히 날씨가 장난 아니게 덥습니다. 언제까지 계속되는 걸까요 -_-? 오메~~* 

7월이 이 정도이면 8월은... 쩝쩝쩝...

추위보다 더위를 잘 버틴다고 떠들고 다니고 있습니다만, ㅎㅎ 약간은 힘듭니다. ㅋㅋ

 

84번째, 인바디 체크입니다. 

210727_인바디체크결과

지난주 토요일부터 어제까지 3일 Gym에서 운동을 안했더니만, 또 수치가 내려앉았습니다. ㅋㅋ

인체는 참 신기합니다... 아님, 제 몸뚱아리만 이상한 걸까요? ㅋㅋ 또 오늘부터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꿀, 바나나, 아몬드, 호박씨
점심 흰밥, 계란후라이, 김치찌개
저녁 메밀국수, 삶은계란, 콩나물 국

아침의 채소와 과일이 눈에 뜨게 사라졌습니다. ㅋㅋ 아무래도 의사 쌤 한데 들은 내용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덕분에 속은 조금 편해졌습니다만, 다만, 채소양이 줄어든 만큼, 이번엔 장 운동이 잘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거참...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맞춰나갈 수밖에 없습니다.

파이팅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이빨이 시린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찬물을 잘 마시지 않았습니다만,

요즘은... ㅋㅋ 없이는 힘듭니다. ㅠ_ㅠ..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무더위 자기만의 방법으로 슬기롭게 이겨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