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730] 인바디, 식사체크

21년 7월 30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끝이 안 보이는 더위 속에서 슬기롭게 생활하고 계신가요?

이번 주부터는 비 소식이 있던데... 

시원하게 한번 쫘~~~악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

 

85번째, 인바디 체크결과입니다.

210730_인바디 체크 결과

몸무게가 66~68kg로 감소되었다가 증가하였다가 하고 있습니다.

거참 크억크억 ~ ㅎㅎ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만, 이 정도면 오차 범위라고 하기에는 글쎄... 요 쩝쩝 입니다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1kg범위내에서 움직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열심히 조절해야겠습니다. 

 

어제 먹은 식사 내용입니다. 

아침 꿀, 브로콜리, 바나나, 삶은 달걀
점심 흰밥, 깍두기, 미역국
저녁 메밀냉국수, (운동 후) 초유 단백질, 삶은 달걀

아침이 확실히 많이 줄었습니다. 예전에 비하면, 종류도 많이 줄었고, 먹는 양도 많이 줄였습니다. ^^ 그

래서 그런지 몰라도 예전에는 확실히 복부 쪽이 불편했는데 지금은 그런 거는 많이 없습니다. ㅎㅎㅎ

(예전엔 얼마나 묵직하게 먹었는지 ㅋㅋㅋ)

"조금씩 자주 먹자" 콘셉트로!! 관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또 자주 먹진 않아요 ㅋㅋ)

 

서두에 말했듯이 이번주는 비 소식이 있습니다. 무더위 속에 단비가 되길 바라면서 ~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