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바디 & 건강정보

[210802] 인바디 & 식사 체크

21년 8월 2일 "인바디 & 식사" 체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8월의 첫 평일입니다. 다들 여름휴가 많이 다니실텐데...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있네요. 

조금만 기온이 내려가면 밤에도 잘 잘 것 같습니다만, 아직은 조금 힘드네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힘내겠습니다. ^^ 파이팅!! 

 

86번째, 인바디 체크입니다.

210802 인바디 체크결과

몸무게가 또 줄었습니다. ㅋㅋ "이건 뭐 고무줄도 아니고... 늘면 줄고, 줄면 늘어지고" 하하하 ~~ 

아침부터 인바디 측정하면서 웃었습니다. ㅋㅋ

골격근량은 아슬아슬하지만, 30kg를 넘기고 있어 그나마 명맥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 ^^기타 체지방 및 내장지방지수는 예전의 수치를 보여주고 있어서...

남은 과제는 운동으로 근육량(골격근량)을 더 증가시키는 것만 남았습니다. ㅎ

파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어제 먹은 식사 정보입니다.

아침 꿀, 브로콜리, 옥수수, 아몬드 
점심 옥수수, 삶은 달걀, 키위, 파프리카, 홍삼
저녁 12첩 한정식, 아이스크림&와플, 아메리카노

먹는게 약간은 소홀해졌습니다.

양을 줄여야 한다는 생각에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 정립이 안되어 있어서 들쑥날쑥합니다.

뭔가 정리를 한번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번 채소 과일 재고가 떨어지면 ㅋㅋ 생각을 하면서...

한약이라도 한 첩 먹어볼까요 ㅋㅋㅋ

 

약간은 지칠 수 있는 월요일이지만, 그래도 다들 힘내시면서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